공지사항
 
작성일 : 19-03-12 22:14
옥천군노인장애인복지관 2/4분기 경로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글쓴이 : 행정지원팀… (221.♡.117.241)
조회 : 199  
   옥천군노인장애인복지관 2분기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서류.hwp (33.0K) [6]
옥천군노인장애인복지관 제2019-006호       

                                      옥천군노인장애인복지관 2/4분기 식자재납품업체 선정 공고
1. 공고사항
    가. 공고건명 : 옥천군노인장애인복지관 식자재(부식) 납품업체 선정
    나. 위    치 : 충청북도 옥천군 옥천읍 삼양로8길 9
    다. 납품기간 : 2019.04.01. ~ 2019.06.30.(3개월)

2. 선정에 관한 사항
  가. 공고기간 : 2019.03.12.(화) ~ 2019.03.19.(화) 18:00
  나. 접수장소 : 옥천군노인장애인복지관 2층 사무실 운영지원팀(043-730-2610)
  다. 접수서류 : 납품 희망 참가신청서 및 붙임서류 (첨부파일 다운)
  라. 접수방법 : 내방 또는 우편접수
  마. 선정확정 : 2019.03.21.(목)
  바. 계약체결 : 2019.03.26.(화)

3. 선정방식 : 지역제한경쟁(옥천군 소재 업체)
 
4. 참가자격
  가. 참가자격
    ① 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북도 옥천군에 소재한 업체
    ② 공고일 전일 옥천지역에 사업장 및 물품창고 소재가 있는 업체
    ③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으로 영업형태가 신고 된 업체
    ④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냉장·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⑤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⑥ 주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오전 09:00까지 납품)
    ⑦ 축산물(소, 돼지, 닭) 납품 시 등급판정서 및 원산지 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⑧ 대금 결제의 경우 반드시 카드결제(체크카드 및 법인 신용카드)가 가능한 업체

  나. 구비서류
    ① 식자재 납품업체 희망 참가 신청서(붙임 2) 1부. ②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1부.
    ③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④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⑤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생산물배상책임 등) 각 1부.   
    ⑥ 식품냉동․냉장 탑차 차량등록증 및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각 1부.
    ⑦ 사업장 및 냉동.냉장 차량의 정기 소독필증 각 1부.      ⑧ 차량별 사진(정면, 옆면) 1부.
    ⑨ 납품실적 증명서 1부(붙임 3).
    ⑩ 급식물품 단가견적서 1부(소정양식).
      (※ 곡물류, 농산물류, 수산물류, 축산물류, 가금류, 김치류, 공산품류 각 항목당 대표 품목 10개 이상 견적)
    ⑪ 서약서(붙임 4)                                               ⑫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붙임 5)
 

5. 업체 선정 방법
  가. 옥천군노인장애인복지관의 내부 심의를 통해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기준에 의거 참여 업체들의 심사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업체를 선정
  나. 협상 순서는 심사 점수의 고득점자 순으로 하되, 협상이 결렬되면 차순위 협상대상자 순으로 협상실시
  다. 최종 선정통보는 옥천군노인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ocbr.or.kr/)에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
      개별통보
  라. 최종 선정된 업체는 결과 통보 후 5일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함

 6. 계약해지
  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나.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다. 식재료 검수 결과 신선도, 품질 등에 이상이 있거나 규격 기준에 맞지 않는 식재료는 반품토록 하고,
      반품 횟수가 3회 이상이거나, 반품요구에 2회 이상 불응하여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라. 납품 기사가 옥천군노인장애인복지관 측의 정당한 사유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마.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바. 납품된 물품의 가격이 특별한 사유 없이 시장조사와 비교하여 3회 이상 현저히높을 경우
  사. 급식품의 원산지 표기 등을 허위로 한 사실이 발견이 될 경우

 7. 기타사항
  가. 납품 희망업체는 공고 사항을 숙지하여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가 있거나 부정이 발견될 시에는 심사탈락 선정 무효 및 계약
      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옥천군노인장애인복지관 (T. 730-2610)에게 문의바랍니다.

붙 임 : 1. 입찰 유의사항 1부
          2. 식자재 납품업체 희망 참가 신청서 1부
          3. 납품거래실적현황 1부
          4. 서약서 1부
          5.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6. 개인정보의 제공 및 활용 동의서 1부
          7. 주요 품목별 견적서 양식 각 1부(식자재납품업체만 해당).  끝.


                                            2019년 03월 12일


                                        옥천군노인장애인복지관장

비밀글